반응형
명절을 맞아 오픈마켓에서는 판매자들이 명절 공지사항을 등록하여 소비자들에게 원활한 안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이번 글은 오픈마켓 명절 공지사항 등록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옥션 / G마켓 (ESM PLUS)
- 상품 등록/변경 클릭 → 판매 상품 일괄 공지를 클릭하세요.
- 옥션/지마켓 중 공지를 올릴 마켓과 아이디를 선택해 주세요. (만약 두 곳에 모두 올리고 싶다면 둘 다 설정하세요!)
- 노출 상태와 노출 기간을 설정한 후 등록하기를 누르면 끝!
11번가 (11번가 셀러 오피스)
- 상품관리 클릭 → 상품 조회/수정 클릭하세요.
- 우측 중간에 판매자 공지 등록을 클릭해 주세요.
- 공지 등록/수정에서 필수 정보(구분/대상 상품/전시 기간)을 선택해 주세요.
- 등록 후 적용하시면 끝!
인터파크 (인터파크 판매자 매니저)
- 상품관리 클릭 후 판매자 공지사항 관리를 눌러주세요.
- 인터파크는 판매자 공지사항 관리가 탭으로 나와있어 작성이 편리합니다.
쿠팡 (쿠팡 Wing)
- 우측 정보 창 ('아이디'님)에서 배송 달력 관리를 클릭
- 달력에서 원하시는 날짜를 클릭해 주세요.
- 배송 일정 등록에 일정명, 휴무 여부, 사유를 입력 후 등록하면 끝입니다!
스마트 스토어
- 상품관리 → 공지사항 관리 → 우측 상단 새 상품 공지사항 등록 클릭
- 필수 항목들을 작성해 주세요. (본문의 경우 직접 작성과 HTML 중 선택하여 입력합니다.)
- 전시 위치, 기간, 팝업 사용 등을 선택해 주세요.
- 상품 공지사항 등록 버튼을 누리면 끝!
'Start-up > 창업 가이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키워드 광고의 ROAS 계산 방법과 중요성 (0) | 2023.07.20 |
---|---|
GDN과 DDN 광고: 디지털 마케팅에서의 중요성 (0) | 2023.07.19 |
사이트맵과 RSS: 검색 엔진 최적화(SEO)에서의 핵심 요소 (0) | 2023.07.14 |
네이버 검색어 트렌드 활용법: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실전 가이드 (0) | 2023.07.14 |
검색 엔진 최적화: 구글 SEO에 대한 효과적인 전략 (0) | 2023.07.13 |